META Display AD


매출 하락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고

더 많은 매체로의 확장을 제안해드리겠습니다.

META Display AD


매출 하락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고

더 많은 매체로의 확장을 제안해드리겠습니다.

META 캠페인 목적 및 핵심 전략


광고명가는 마케팅과 디자인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시니어 전담팀이 따로 구성되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실시간 성과 체크로 캠페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실제 데이터 기반으로 진행되기에 캠페인 유지 보수에서

일반 메타 마케팅 대행사 대비 압도적으로 효율이 높습니다.

01 소재 Bidding

02 캠페인 MIX

소구점 및 핵심 키워드

캠페인 목적에 맞는 운영

소재 믹스 + 안정화 작업

자동+수동 믹스 작업

경쟁 소재 A/B 테스트

트래픽 활성화 및 세분화

고효율 소재 발굴 및 디벨롭

캠페인별 다각화 작업


03 데이터 기반 타겟 세분화

04 캠페인 효율 관리

타겟팅 집중 운영

이미지 및 영상 소재 작업

노출 위치별 테스트

캠페인 유지 보수

캠페인별 세분화 작업

캠페인 확장 및 디벨롭


05 최종 목표 달성

캠페인 최적화 및 스큐 확장

META 캠페인 구조


브랜드 목표에 맞는 성과를 보며 유동적으로 예산을 조정하고

성과 기반의 탄력 운영으로 점진적인 캠페인 확장을 통한

퍼포먼스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 고객 유입 데이터 기반으로만 디벨롭 되는

소재 상시 제공 및 최적화 작업 진행

→ CPC, CTR, CPM 등 기준 미달 소재 지출 최소화

무리한 예산 투입과 불필요한 세분화를 막고

적정 예산으로 1차 목표치 달성

→ 캠페인 효율 상승 및 전체 캠페인 활성화

→ 고효율 캠페인 운영 및 매출 볼륨 확장

일반 대행사 실패 사례

광고명가 마케팅 운영 차별화

소재의 양과 질이 떨어짐

정확도가 떨어지는 세분화

모수 부족, 캠페인 효율 저하

단순 캠페인 확장

질 높은 콘텐츠 및 단력적 소재 공급

캠페인 믹스 운영 및 안정화 작업

모수 기반 캠페인 효율 최적화

캠페인 세분화 및 소재 다각화

META Reference


광고명가 클라이언트 지표

무단 사용 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META 전담 팀 운영


단순히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콘텐츠 기획의 힘으로

좋은 소재, 정확한 소구, 정교한 타겟팅을 바탕으로

퍼포먼스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식회사 광고명가

마케팅팀

디자인팀

1개 브랜드 4인 전담 팀 운영

1:1 집중 운영 및 매출 최적화

META 가격과 조건


단순히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콘텐츠 기획의 힘으로

좋은 소재, 정확한 소구, 정교한 타겟팅을 바탕으로

퍼포먼스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월 광고비 VAT 미포함수수료
300만원 미만300,000원
300만원 이상 ~광고비의 15%
5000만원 이상 ~협의 후 진행
일할 계산법  ex. 300만원 미만 수수료 : 300,000원
300,000원 → 30만원/30일= 10,000원 → 10,000원*대행일수

· 1일부터 시작하지 않는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월초에 수수료를 지급
· 별도의 기간을 계약하지 않으며, 대행 중단을 원하실 경우 즉시 종료
· 계약 종료 시 일할 계산하여 종료 

Image Portfolio

Video Portfolio

클릭하면 원본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안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META 캠페인 목적 및 핵심 전략

메타 캠페인 운영의 주요 목적은 어떻게 안정화 작업을 하느냐입니다.

광고명가는 마케팅과 디자인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시니어 전담팀이 따로 구성되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실시간 성과 체크로

캠페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소재 Bidding

캠페인 MIX

소구점 및 핵심 키워드

캠페인 목적에 맞는 운영

소재 믹스 + 안정화 작업

자동 + 수동 믹스 작업

경쟁 소재 A/B 테스트

트래픽 활성화 및 세분화

고효율 소재 발굴 및 디벨롭

캠페인별 다각화 작업

데이터 기반 타겟 세분화

캠페인 효율 관리

타겟팅 집중 운영

이미지 및 영상 소재 작업

노출 위치별 테스트

캠페인 유지 보수

캠페인별 세분화 작업

캠페인 확장 및 디벨롭

최종 목표 달성

캠페인 최적화 및 스큐 확장


META 캠페인 구조


브랜드 목표에 맞춰 성과를 보며 유동적으로 예산을 조정하고

성과 기반의 운영으로 점진적인 캠페인 확장을 통한 퍼포먼스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 고객 유입 데이터 기반으로만 디벨롭 되는 소재

상시 제공 및 최적화 작업 진행


→ CPC, CTR, CPM 등 기준 미달 소재의 지출 최소화

무리한 예산 투입과 불필요한 세분화를 막고

적정 예산으로 1차 목표치 달성


→ 캠페인 효율 상승 및 전체 캠페인 활성화

→ 고효율 캠페인 운영 및 매출 볼륨 확장

일반 마케팅 대행사 실패 사례

광고명가 마케팅 운영 차별화


소재의 양과 질이 떨어짐


정확도가 떨어지는 세분화


모수 부족 및 캠페인 효율 저하


단순 캠페인 확장

.

.


질 높은 콘텐츠 및 탄력적 소재 공급


캠페인 믹스 운영 및 안정화 작업


모수 기반 캠페인 효율 최적화


캠페인 세분화 및 소재 다각화

.

.


META Reference


광고명가 클라이언트 지표

무단 사용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META 전담 팀 운영


단순히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콘텐츠 기획의 힘으로

좋은 소재, 정확한 소구, 정교한 타겟팅을 바탕으로 퍼포먼스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광고명가는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효율적인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제공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광고주의 브랜드가 더 높은 고지를 선점하길 기대합니다.

주식회사 광고명가

마케팅팀

디자인팀

1개 브랜드 4인 전담 팀 운영

1:1 집중 운영 및 매출 최적화


META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

광고명가는 계약 기간을 두지 않으며, 수수료 지급은 후불로 진행됩니다.

수수료  

 월 광고비   VAT 미포함
 수수료
300만원 미만
300,000원
300만원 이상 ~
광고비의 15%
5000만원 이상 ~
협의 후 진행
  일할 계산법    ex. 300만원 미만 수수료  : 300,000원
    
      300,000원 → 30만원/30일 = 10,000원  → 10,000원*대행일수

  • 1일부터 시작하지 않는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월초에 수수료를 지급
  • 별도의 기간을 계약하지 않으며, 대행 중단을 원하실 경우 즉시 종료
  • 계약 종료 시 일할 계산하여 종료


Image Portfolio

Video Portfolio

클릭하시면 원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안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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